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학 미술 전시에서 도슨트의 역할과 교육적 의미 고찰 - ‘프롬 더 비기닝’ 전을 중심으로 -
-
-
저자
나선엽
안금희
-
제어번호
105911740
-
학술지명
미술교육연구논총
-
권호사항
Vol.
54
No.
-
[
2018
]
-
발행처
한국초등미술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keaea.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1-10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학 미술 전시에서 도슨트의 역할과 교육적 의미 고찰 - ‘프롬 더 비기닝’ 전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
박사
-
-
-
-
박사
-
-
-
-
박사
-
-
-
박사
-
-
-
박사
-
도슨트 운영 프로그램 현황과 개선방안 연구: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의 사례를 중심으로
-
-
-
-
-
-
Supported interpretation: Exhibiting for audience engagement
-
-
-
Listening in on museum conversation
-
-
-
-
Doing identity work in museum
-
An identity-centered approach to understanding museum learning
'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학 미술 전시에서 도슨트의 역할과 교육적 의미 고찰 - ‘프롬 더 비기닝’ 전을 중심으로 -'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