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종사자에 대한 서비스교육, 조직지지 및 중재 지원이 감정노동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형마트 종사자에 대한 서비스교육, 조직지지 및 중재 지원이 감정노동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
-
-
박사
-
-
초등학교 교사-학부모 갈등에 대한 상호간의 인식 및 대응 전략 연구,
-
-
주얼리 산업 종사원의 감정노동이 감정부조화, 직무스트레스,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접점 서비스 종사자의 감정노동과 서비스 교육 만족도에 관한 연구
-
전문상담교사를 위한 초등학교 교사·학부모간 갈등중재모형 구안
-
박사
-
이익갈등과 시민단체의 중재에 관한 연구 : 의약분업과 그린벨트 분쟁 사례를 중심으로
-
-
-
-
-
-
-
-
서비스 제공자의 감정노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종업원 과 고객의 관점을 중심으로 -
-
-
-
-
-
고등학교 교사-학생 간 갈등 중재를 위한 상담모형 개발
-
-
-
-
감정노동 문제 제도화 논의 의미와 시사점 : 감정노동 실태와 개선방향을 중심으로
-
-
流通業體 販賣社員의 職務滿足度에 관한 硏究: 서울市內 百貨店의 女販賣社員을 中心으로
-
-
-
-
박사
-
SERVQUAL : A multiple-item scale or measuring custo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
Organizationl Behavior : A managerial view point
-
On the causal Ordering of Job Satisfaction and Organizational Commitment
-
Exploring the Dimensions of Emotional Labor The Heart of child’s work
-
Customer perceptions of price,quality and value : A means-end modeland synthesis of evidence
-
'
대형마트 종사자에 대한 서비스교육, 조직지지 및 중재 지원이 감정노동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