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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기곤란 용어 사용에 대한 소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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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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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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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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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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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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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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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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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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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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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기곤란 용어 사용에 대한 소고'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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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교육에서의 명칭붙임과 핸디케피즘 : 정신지체와 정서장애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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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중등 일반교사의 학습자 유형별 학습문제 원인과 효과적인 교수·학습 방법에 대한 인식: 학습장애, 학습부진, 지적장애, 일반 학생 간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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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 용어에 대한 비판적 검토-직업․교육․질환․장애 관련 차별 용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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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박약이라는 명칭이 교사의 초기기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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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장애추정 인구는 267만 명, 1만 명 당 539명 수준: 2017년 장애인 실태조사 결과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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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부모와 전문가의 발달장애인 지원법 인식과 실효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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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법률 제1523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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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등록제도에 대한 정신장애인의 인식과 태도: 부산, 경남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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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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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달장애인 권리보장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대한 비판적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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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달장애아동의 연구 동향 고찰: 한국·일본·미국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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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달장애아동의 색상·모양·크기 변별훈련의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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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달장애 아동의 개별 사회적응훈련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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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서ᆞ행동장애’의 명칭과 정의에 대한 특수교육학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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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달장애’의 개념에 관한 고찰 -관련 법률과의 관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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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law 108-446-Individuals with disabilities education improvement act of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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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ividuals with Disabilities Education 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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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ag- nostic and Statistical Manual of Mental Disorders, Fifth Edition (DSM-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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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coding, reading, and reading disa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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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M-5에 기반한 학습장애아동의 이해와 교육(3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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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itical conceptual and methodological considerations in reading intervention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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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reading disabilities, learning disabilities, and reading dif ficult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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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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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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