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에 대한 특수교사의 관심도 분석
'
2015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에 대한 특수교사의 관심도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2015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에 대한 특수교사의 관심도 분석' 의 참고문헌
-
-
-
특수교육 기본 교육과정(교과)의 개정 방향 및 내용(시안)
-
특수교육 기본 교육과정 적합성 제고 방안(시안)
-
-
-
-
사회과학연구를 위한 SPSS, AMOS 활용의 실제
-
배움․성장 평가를 위한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 학업성취도 평가 실태
-
-
교육과정 혁신 : 관심에 기초한 교육과정 실행 모형
-
-
-
‘삶’ 중심의 사회과 융합 교육과정 설계의 논리와 과제 - 2015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을 중심으로 -
-
‘교육과학기술부 u-러닝 연구학교’ 교원의 관심도 분석 : 관심중심수용모형(CBAM)을 통해 본 사례 연구
-
The return of large-scale reform
-
Measuring Implementation in Schools: The stages of concern questionnaire
-
Implementing Change Patterns, Principles, and Pothles
-
-
-
2015 개정 특수교육 교육과정 총론의 개정 방향 및 주요 내용
-
2015 개정 교육과정의 ‘안전한 생활’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의 관심도와 실행형태에 관한 연구
-
-
-
박사
-
박사
-
-
'
2015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에 대한 특수교사의 관심도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