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교육과정과 교과서의 인권교육 내용 분석 - 인권 감수성을 중심으로 -
-
-
저자
우현정
박선웅
-
제어번호
105910153
-
학술지명
법과인권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1
No.
2
[
2018
]
-
발행처
한국 법과인권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1-59
(
2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사회·문화’ 교육과정과 교과서의 인권교육 내용 분석 - 인권 감수성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
-
초등 사회과 ‘인권’내용 단원의 교육과정 시기별 변화 분석
-
-
-
-
사회과 교육과정. 고시 제2015-74호 [별책7]
-
사회과 교육과정. 고시 제2011-361호 [별책7]
-
사회과 교과서 인권 관련 단원에 나타난 사회적 약자 내용 분석 - 2007, 2009 개정 교육과정 중‧고등학교 교과서를 중심으로 -
-
The theory of moral sentiments
-
Morality, Moral Development, and Moral Behavior
-
Human rights as a moral issue : Lessons for moral educators from human rights work
-
Human Rights Education, Postcolonial Scholarship, and Action for Social Justice
-
-
-
-
Advanced in research and theory
-
-
-
'
사회·문화’ 교육과정과 교과서의 인권교육 내용 분석 - 인권 감수성을 중심으로 -'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