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적 소양으로서 자료의 분류 및 표현 활동의 의의 분석: 초등학교 1~2학년군 수학과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탁병주 2018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탁병주
    • 제어번호 105908912
    • 학술지명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22 No. 3 [ 2018 ]
    • 발행처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s://kseme.jam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21-24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통계적 소양으로서 자료의 분류 및 표현 활동의 의의 분석: 초등학교 1~2학년군 수학과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