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의 보고텍스트 교수-학습 모형 개발을 위한 텍스트 분석
-
-
저자
양태영
-
제어번호
105907188
-
학술지명
리터러시 연구
-
권호사항
Vol.
9
No.
2
[
2018
]
-
발행처
한국 리터러시 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65-40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대학생의 보고텍스트 교수-학습 모형 개발을 위한 텍스트 분석' 의 참고문헌
-
-
-
인문계열 대학생들의 리포트 쓰기 어려움에 대한 연구 - 대학 교양 강의 리포트 쓰기 활동을 중심으로
-
-
-
-
-
-
대학 작문 : 현 실태, 개념적 특성, 그리고 미래적 지향
-
-
교양교육으로서의 ‘학술적 글쓰기’ 교육- 대학 및 중고교 논술교육의 바람직한 방향 -
-
-
-
-
-
-
-
-
-
-
Reading to write: Exploring a cognitive and social process
-
Grammatical structures written at three grade levels, champaign
-
Coherence, Cohesion, and Writing Quality, Cross-talk in comp theory
-
'
대학생의 보고텍스트 교수-학습 모형 개발을 위한 텍스트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