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러티브 기반의 과정중심평가 적용 가능성 탐색-초등학교 4개교의 수행평가 사례 분석을 기반으로-
'
내러티브 기반의 과정중심평가 적용 가능성 탐색-초등학교 4개교의 수행평가 사례 분석을 기반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내러티브 기반의 과정중심평가 적용 가능성 탐색-초등학교 4개교의 수행평가 사례 분석을 기반으로-' 의 참고문헌
-
-
-
이해중심 교육과정을 위한 백워드 설계의 이론과 실천
-
-
-
-
-
-
-
-
The understanding by design guide to creating high-quality units
-
-
-
-
-
-
'
내러티브 기반의 과정중심평가 적용 가능성 탐색-초등학교 4개교의 수행평가 사례 분석을 기반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