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된 업무환경에서 인식하는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글로벌 브랜드 (항공사 조인트벤쳐)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논문상세정보
' 변화된 업무환경에서 인식하는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글로벌 브랜드 (항공사 조인트벤쳐)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387.7;629.1
  • 글로벌 얼라이언스
  • 브랜드 이미지
  • 조인트벤쳐
  • 조직 신뢰
  • 조직 효용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7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