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러티브 지식 구성을 통한 교육과정 개발 방향
'
내러티브 지식 구성을 통한 교육과정 개발 방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3,01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0
|
|
계 |
|
13,04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내러티브 지식 구성을 통한 교육과정 개발 방향' 의 참고문헌
-
-
-
-
-
On going beyond the information given, In Contemporary approaches to cognition
-
In search of curriculum development through narrative construction of knowledge
-
-
-
-
-
'
내러티브 지식 구성을 통한 교육과정 개발 방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