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의 물리적 환경, 즐거움, 플로우 그리고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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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제의 물리적 환경, 즐거움, 플로우 그리고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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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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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로우 (Flow) 이론과 계획된 행동이론 (TPB)을 적용한 웹 기반 원격교 육의 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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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제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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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에서 개별 여행고객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플로우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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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에서의 체험요소가 체험즐거움, 체험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Pine & Gilmore의 체험이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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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오프라인 매장 쇼핑고객의 지배력, 환기, 즐거움 등 감정요인간의 인과관계와 이들 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의 차이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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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적 환경이 지역 축제의 만족과 재방문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익산시의 보석문화 축제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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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적 환경의 지각에 따른 구매 후 행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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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 모바일 커머스 특성이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쾌락적 쇼핑성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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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imensionality of consumption emotion patterns and consumer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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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ervices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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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 Perceived Quality and Value on Tourists’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visit Nowshahr City of Ir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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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드라마가 생산하는 즐거움의 다원적 기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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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ural Equation Modeling with LISREL, PRELIS, and SIMPLIS: Basic Concept, Application and Program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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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tuation Variables and Consum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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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scape: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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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le of Flow in Online Store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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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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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ing 'the Good Life' : The Hedonic Superiority of Experiential over Material Purcha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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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luence of restaurants' physical environments on emo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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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A General Structural Equation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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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uter Playfulness and Anxiety : Positive and Negative Mediators of the System Experience Effect on Perceived Ease of 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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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mospherics as Marketing T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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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Approach to Environmental Psych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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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제의 물리적 환경, 즐거움, 플로우 그리고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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