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2.0 Based Collaborative E-learning: A Review
-
-
저자
김혜진
-
제어번호
105896374
-
학술지명
예술인문사회융합멀티미디어논문지
-
권호사항
Vol.
8
No.
8
[
2018
]
-
발행처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03-913
-
언어
English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Web 2.0 Based Collaborative E-learning: A Review'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3,01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0
|
|
계 |
|
13,04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Web 2.0 Based Collaborative E-learning: A Review' 의 참고문헌
-
-
-
-
-
-
Web 2.0-Based E-Learning: Applying Social Informatics for Tertiary Teaching
-
The role of Web 2.0 tools in collaborative learning
-
Mindaugas Dubosas, The Purposes of Students’ Use of Web 2.0 Tools for Learning at the University
-
E-Learning 2.0 = e-Learning 1.0 + Web 2.0?
-
An E-learning Web 2.0 Experience
'
Web 2.0 Based Collaborative E-learning: A Review'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