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쟁점에 기반한 고교 학점제 가능성 분석
'
교육과정 쟁점에 기반한 고교 학점제 가능성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3,01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0
|
|
계 |
|
13,04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교육과정 쟁점에 기반한 고교 학점제 가능성 분석' 의 참고문헌
-
외국의‘고교-대학 연계’방식과 실천 사례 분석: 일본과 호주의 사례를 중심으로
-
역량중심 교육을 위한 교육과정 설계 방안으로서 ‘과정-탐구’ 모형 활용의 가능성과 의미 탐색
-
-
Understanding and Implementing a High school Credit System
-
Theory and Practice of Backward Design for Understanding Curriculum:Classroom Revolution
-
Theory and Practic of Selective Curriculum
-
The encyclopedia of curriculum studies
-
Study on the Issues and Implementation of Highschool Credit System. In The Fourth Revolution Age: Reform of Public Education through Classroom Reform
-
Review of curricular Tasks of High school Credit System
-
Analysis of Critical Issues of Highschool Credit System based on Curriculum Standards
-
2015 revised national curriculum
'
교육과정 쟁점에 기반한 고교 학점제 가능성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