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브랜드이미지가 확장브랜드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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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 브랜드이미지가 확장브랜드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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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3,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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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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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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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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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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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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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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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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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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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 브랜드이미지가 확장브랜드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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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tructural Relationship of Brand Image, Brand Trust, and Brand Loyalty Korean Society for Advertising Edu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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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rmation Acquisition Behavior in Brand Choice Situ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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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ng Powerfull Brands in Consumer, Service and Industrial Mark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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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Power Long-term Campaign Derives Symbolic Differentiators Based on Consumer's Desi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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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Leverage: Strategy For Growth in A Cost-Control Wor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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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Franchise Extension : New Product Benefits From Existing Brand Na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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