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litative analysis of informal curricular texts about multiculturalism in Korea: Two cases of government sponsored public service advertising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나장함
차동춘
김희주
제어번호
105871511
학술지명
KEDI Journal of Educational Policy
권호사항
Vol.
13
No.
2
[
2016
]
발행처
한국교육개발원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59-178
언어
English
출판년도
2016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계명대학교 동산도서관
홍익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
Qualitative analysis of informal curricular texts about multiculturalism in Korea: Two cases of government sponsored public service advertising'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0
계
14,719
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