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교실붕괴로 불리는 교사-학생 갈등 현상의 이해를 위한 질적 연구”
양은주
전영국
허희옥
황규호
200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양은주
전영국
허희옥
황규호
제어번호
105860340
학술지명
한국교육
권호사항
Vol. 28 No. 2 [ 2001 ]
발행처
한국교육개발원
발행처 URL
http://www.kedi.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99999999-999999999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교실붕괴로 불리는 교사-학생 갈등 현상의 이해를 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