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화장품 구매시 소비자의 자아이미지와 광고이미지의 일치감이 광고태도 및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전중옥
최정선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전중옥
최정선
제어번호
105860111
학술지명
한국의류학회지
권호사항
Vol. 34 No. 5 [ 2010 ]
발행처
한국의류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99999999-999999999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0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과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화장품 구매시 소비자의 자아이미지와 광고이미지의 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