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사회적 배제가 추천 및 유행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이국희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국희
제어번호
105827653
학술지명
마케팅논집
권호사항
Vol. 26 No. 3 [ 2018 ]
발행처
한국전략마케팅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8 ( 1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KDC
32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사회적 배제가 추천 및 유행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