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Designing effective advertising by matching advertising contents and language with tourists’ travel motivation
Jaemun Byun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Jaemun Byun
주제어
Advertising language
Advertising contents
Travel motivation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32)
지리 1,319건
Travel motivation 8건
Advertising contents 3건
Advertising language 2건
인용/피인용
Designing effective advertising by matching advert ...
' Designing effective advertising by matching advertising contents and language with tourists’ travel motiva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Advertising language
Advertising contents
Travel motiva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3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Advertising language
3
0
0.0%
Advertising contents
4
0
0.0%
Travel motivation
9
0
0.0%
계
1,33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