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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advertisement strategies in tourism industry: A reactance theory perspective
Jaewook Kim
Lanlung (Luke) Chiang
Liang (Rebecca) Tang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Jaewook Kim
Lanlung (Luke) Chiang
Liang (Rebecca) Tang
주제어
Online advertising
Perceived control
Perceived threat
Dominance
Reactancetheory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81)
지리 1,319건
dominance 34건
Perceived control 14건
Online advertising 9건
Perceived threat 3건
reactancetheory 2건
인용/피인용
Online advertisement strategies in tourism industr ...
' Online advertisement strategies in tourism industry: A reactance theory perspectiv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Online advertising
Perceived control
Perceived threat
dominance
reactancetheor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8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Online advertising
10
0
0.0%
Perceived control
15
0
0.0%
Perceived threat
4
0
0.0%
dominance
35
0
0.0%
reactancetheory
3
0
0.0%
계
1,38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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