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TV홈쇼핑기업의 관계유지전략의 효과 : 만족, 불만족, 불평, 재구매의 도를 중심으로

배지양 2018년
' TV홈쇼핑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TV홈쇼핑기업의 관계유지전략의 효과 : 만족, 불만족, 불평, 재구매의 도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Relationship maintenance strategy
  • 불평
  • Perceived risk
  • Re-purchase intention
  • complaint
  • dissatisfaction
  • satisfaction
  • tv home shopping
  • tv홈쇼핑
  • 관계 유지 전략
  • 만족
  • 불만족
  • 재구매 의도
  • 지각된 위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9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