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위기(crisis)상황에서 기업CEO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이 수용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 미국과 한국의 국가별 차이와 메시지 전달(messenger)유형에 따른 차이비교 -

논문상세정보
' 기업위기(crisis)상황에서 기업CEO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이 수용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 미국과 한국의 국가별 차이와 메시지 전달(messenger)유형에 따른 차이비교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itude toward company
  • CEO's Credibility
  • 소셜미디어(SNS)
  • Corporate CEO
  • Crisis management
  • Social Network Service
  • 공신력(credibility)
  • 기업 CEO
  • 기업 태도
  • 위기대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