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의 지능에 대한 암묵적 신념이 학업적 자기조절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대학생의 지능에 대한 암묵적 신념이 학업적 자기조절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 academic self-regulation
  • belief about intelligence
  • college students
  • entitytheory
  • incremental theory
  • moderating effect
  • self-efficacy
  • 대학생
  • 실체이론
  • 자기효능감
  • 조절 효과
  • 증가 이론
  • 지능 변화 신념
  • 학업적 자기조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43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