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서비스 품질이 공공기관신뢰, 고객만족,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조성도 최호규 이양원
    • 제어번호 105681607
    • 학술지명 기업경영리뷰
    • 권호사항 Vol. 9 No. 3 [ 2018 ]
    • 발행처 공주대학교 KNU 기업경영연구소
    • 발행처 URL http://kimc.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7-28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공공서비스 품질이 공공기관신뢰, 고객만족,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