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서비스 품질이 공공기관신뢰, 고객만족,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저자
조성도
최호규
이양원
-
제어번호
105681607
-
학술지명
기업경영리뷰
-
권호사항
Vol.
9
No.
3
[
2018
]
-
발행처
공주대학교 KNU 기업경영연구소
-
발행처 URL
http://kimc.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7-28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공공서비스 품질이 공공기관신뢰, 고객만족,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
-
-
-
-
-
정책, 정부 신뢰가 정책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국민연금정책을중심으로
-
-
-
-
-
-
-
공공서비스품질모형의 개발적용; 서울서비스품질지수(SSI)를 중심으로
-
공공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공기관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을 중심으로
-
-
-
“국제물류 서비스 품질 결정요인이 고객만족, 신뢰 및 장 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
-
-
“u-City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공공서비 스관점-”
-
박사
-
“2004년 경찰행정 국민 만족도 조사보고서”
-
The political relevance of political trust
-
The Private Provision of Public Services in Developing Countries
-
-
Service Loyalty: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and the mediating role of customer satisfaction
-
-
Privatzation, The Key Better Government, Chatham 9권
-
Governing the Commons the Evolution of Institutions for Collective Action, Political Economy of Institutions and Decisions
-
Equity in Local Service Distributed
-
Determinant of Continuity in Conventional Industrial, Channel dyads
-
Assessing the Products of Government : What Gets Distributed
-
An Integrative Model of Organizational Trust
-
'
공공서비스 품질이 공공기관신뢰, 고객만족,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