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센터 근로자의 개인적 특성, 소비자불만행동 및 소비자악성행동에 대한 인식이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논문상세정보
' 고객상담센터 근로자의 개인적 특성, 소비자불만행동 및 소비자악성행동에 대한 인식이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Personal characteristics
  • consumer complaints behavior
  • consumer contact workers
  • consumer malicious behavior
  • job exhaustion
  • 고객상담센터 근로자
  • 소비자 불만행동
  • 소비자 악성행동
  • 직무소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60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