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Interaction using Wearable Motion Capture for the Virtual Reality Game: A case for the soccer game
SeungWoo Chung
SangHyun Cho
SeongKi Kim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SeungWoo Chung
SangHyun Cho
SeongKi Kim
주제어
Interaction
Perception Neuron
Virtual Reality
Wearable Motion Capture
Game
Interface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4,719)
사회과학 13,043건
Virtual Reality 669건
Interaction 520건
game 266건
interface 215건
Perception Neuron 3건
Wearable Motion Capture 3건
인용/피인용
Interaction using Wearable Motion Capture for th ...
' Interaction using Wearable Motion Capture for the Virtual Reality Game: A case for the soccer gam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Interaction
Perception Neuron
Virtual Reality
Wearable Motion Capture
game
interfac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69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Interaction
521
0
0.0%
Perception Neuron
4
0
0.0%
Virtual Reality
670
0
0.0%
Wearable Motion Capture
4
0
0.0%
game
267
0
0.0%
interface
216
0
0.0%
계
14,72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