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학급담임으로서 초등교사 역할정체성 구성요인 탐색
이정표(Lee JungPyo)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정표(Lee JungPyo)
제어번호
105626023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31 No. 3 [ 2018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1-74 ( 2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주제어
Elementary School Teacher(S)
Role identity.
Self-Contained Teacher(s)
역할정체성
초등교사
학급담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50)
초등교사 440건
역할정체성 7건
학급담임 3건
인용/피인용
학급담임으로서 초등교사 역할정체성 구성요인 탐색
' 학급담임으로서 초등교사 역할정체성 구성요인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lementary School Teacher(S)
Role identity.
Self-Contained Teacher(s)
역할정체성
초등교사
학급담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5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lementary School Teacher( ...
1
0
0.0%
Role identity.
1
0
0.0%
Self-Contained Teacher(s)
1
0
0.0%
역할정체성
8
0
0.0%
초등교사
441
0
0.0%
학급담임
4
0
0.0%
계
45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