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드 콘텐츠 인게이지먼트, 소비자 공감, 브랜드 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브랜디드 콘텐츠 인게이지먼트, 소비자 공감, 브랜드 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ttitude
  • Branded Contents
  • Cultural Contents
  • Engagement
  • consumerempathy
  • 문화콘텐츠
  • 브랜드 태도
  • 브랜디드 콘텐츠
  • 소비자공감
  • 인게이지먼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6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