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외국어로서 독일어’ 교수·학습에서 입말 독일어 활용과 수용의 문제점 - 초급자 학습교재의 입말자료에 대한 설문 분석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한국의 ‘외국어로서 독일어’ 교수·학습에서 입말 독일어 활용과 수용의 문제점 - 초급자 학습교재의 입말자료에 대한 설문 분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Lehrbuchdialog
  • gesprochenes Deutsch
  • written language bias
  • 글말 편향성
  • 외국독어독문학
  • 입말독일어
  • Auslandsgermanistik
  • daf-unterricht
  • 대화 형식
  • 외국어로서독일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