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마트패키지디자인의 사용자 경험 유형이 브랜드의 정서적 애착, 행동적 연관, 인지적 믿음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윤혜진
장동련
권현창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혜진
장동련
권현창
제어번호
105615773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6 No. 3 [ 2018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7-70 ( 1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Smart Package Design
User Experience
BrandRelationship
브랜드관계
사용자 경험
스마트패키지디자인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93)
사용자 경험 569건
User Experience 406건
brandrelationship 5건
브랜드관계 5건
Smart Package Design 4건
스마트패키지디자인 4건
인용/피인용
스마트패키지디자인의 사용자 경험 유형이 브랜드의 정 ...
' 스마트패키지디자인의 사용자 경험 유형이 브랜드의 정서적 애착, 행동적 연관, 인지적 믿음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Smart Package Design
User Experience
brandrelationship
브랜드관계
사용자 경험
스마트패키지디자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9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Smart Package Design
5
0
0.0%
User Experience
407
0
0.0%
brandrelationship
6
0
0.0%
브랜드관계
6
0
0.0%
사용자 경험
570
0
0.0%
스마트패키지디자인
5
0
0.0%
계
99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