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과대학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한 로고디자인 기초연구 - 미국 AICAD (Association of Independent Colleges of Art and Design) 소속 42개 예술디자인대학 로고의 형태 및 색채를 중심으로 -

이하나 2018년
논문상세정보
' 단과대학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한 로고디자인 기초연구 - 미국 AICAD (Association of Independent Colleges of Art and Design) 소속 42개 예술디자인대학 로고의 형태 및 색채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llege Brand
  • 단과대학 브랜드
  • Logo Design
  • UI(University Identity)
  • 로고디자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