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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중반응교수법(MEI)이 발달장애 학생의 네이밍(Naming) 습득에 미치는 효과
최진혁(Choi, Jin-Hyeok)
김대용(Kim Dae yong)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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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진혁(Choi, Jin-Hyeok)
김대용(Kim Dae yong)
제어번호
105599258
학술지명
자폐성 장애연구
권호사항
Vol. 17 No. 2 [ 2017 ]
발행처
한국자폐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9-47 ( 19쪽)
언어
-
출판년도
2017
KDC
37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633)
특수교육 4,633건
인용/피인용
다중반응교수법(MEI)이 발달장애 학생의 네이밍(N ...
' 다중반응교수법(MEI)이 발달장애 학생의 네이밍(Naming) 습득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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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4,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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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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