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 먼트가 고객지각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윤연숙 ( Yun-suk Youn )
최민철 ( Min-cheol Choi )
이영일 ( Yeoung-il Lee )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연숙 ( Yun-suk Youn )
최민철 ( Min-cheol Choi )
이영일 ( Yeoung-il Lee )
주제어
Customer orientation
Empowerment
Service provider
Customer-perceivedvalue
고객만족
고객지각가치
고객지향성
서비스 제공자
임파워먼트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199)
고객만족 1,320건
고객지향성 719건
임파워먼트 617건
Empowerment 376건
Customer orientation 119건
서비스 제공자 32건
고객지각가치 6건
Service provider 5건
customer-perceivedvalue 5건
인용/피인용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 먼트가 ...
'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 먼트가 고객지각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 orientation
Empowerment
Service provider
customer-perceivedvalue
고객만족
고객지각가치
고객지향성
서비스 제공자
임파워먼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05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 orientation
120
0
0.0%
Empowerment
377
0
0.0%
Service provider
6
0
0.0%
customer-perceivedvalue
6
0
0.0%
고객만족
1,321
0
0.0%
고객지각가치
7
0
0.0%
고객지향성
720
0
0.0%
서비스 제공자
33
0
0.0%
임파워먼트
618
0
0.0%
계
3,20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