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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Customer Complaint Intention in the Service Distribution Industry : Types and Determinants
조현진(Hyun-jin, Cho)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현진(Hyun-jin, Cho)
주제어
No-Action Intention
Perceptual Factor
Relational Factor
Switching Intention
Voice Complaint Intention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665)
경영관리 9,595건
Switching Intention 68건
Relational Factor 1건
Voice Complaint Intention 1건
인용/피인용
Customer Complaint Intention in the Service Dis ...
' Customer Complaint Intention in the Service Distribution Industry : Types and Determinant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No-Action Intention
Perceptual Factor
Relational Factor
Switching Intention
Voice Complaint Inten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1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No-Action Intention
1
0
0.0%
Perceptual Factor
1
0
0.0%
Relational Factor
2
0
0.0%
Switching Intention
69
0
0.0%
Voice Complaint Intention
2
0
0.0%
계
9,67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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