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웹툰의 디지털 스토리텔링 구성 요인이 수용자 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 효과

논문상세정보
' 브랜드 웹툰의 디지털 스토리텔링 구성 요인이 수용자 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Word of mouth intent
  • Digital storytelling
  • Para-social interaction
  • brand-webtoon
  • 구전 의도
  • 디지털 스토리텔링
  • 브랜드웹툰
  • 준사회적 상호작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3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