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통해 살펴본 중등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에 대한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인식 및 지원 실태

' 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통해 살펴본 중등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에 대한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인식 및 지원 실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 educationalsupports
  • focus group interview
  • learning difficulties
  • learning disabilities
  • recognition
  • 인식
  • 중등학습부진
  • 중등학습장애
  • 지원 실태
  • 포커스그룹인터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89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