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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과학과 공학의 인식 개선 검증
박성진
김상균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성진
김상균
주제어
Cognition Improvement
Gamification in Education
Gamification
게이미피케이션
교육 게이미피케이션
인식 개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85)
gamification 245건
게이미피케이션 200건
인식 개선 33건
교육 게이미피케이션 6건
Gamification in Education 1건
인용/피인용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과학과 공학의 인식 개선 검 ...
'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과학과 공학의 인식 개선 검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gnition Improvement
Gamification in Education
gamification
게이미피케이션
교육 게이미피케이션
인식 개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gnition Improvement
1
0
0.0%
Gamification in Education
2
0
0.0%
gamification
246
0
0.0%
게이미피케이션
201
0
0.0%
교육 게이미피케이션
7
0
0.0%
인식 개선
34
0
0.0%
계
49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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