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가정편의식(HMR)의 선택속성과 만족,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연구: 프랜차이즈 편의점 소비자를 중심으로
신형철 ( Hyoungchul Shin )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형철 ( Hyoungchul Shin )
주제어
Consumer Behavior
Selection Attributes for Home Meal Replacement
Marketing
Repurchase Intention
Satisfaction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945)
satisfaction 3,196건
repurchase intention 386건
marketing 251건
Consumer Behavior 111건
Selection Attributes for Home Meal Replacement 1건
인용/피인용
가정편의식(HMR)의 선택속성과 만족, 재구매의도 간 ...
' 가정편의식(HMR)의 선택속성과 만족,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연구: 프랜차이즈 편의점 소비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sumer Behavior
Selection Attributes for Home Meal Replacement
marketing
repurchase intention
satisfac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95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sumer Behavior
112
0
0.0%
Selection Attributes for H ...
2
0
0.0%
marketing
252
0
0.0%
repurchase intention
387
0
0.0%
satisfaction
3,197
0
0.0%
계
3,95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