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자기해석수준에 따른 사회적 책임 활동의 차별적 효과 : 브랜드 계층 구조의 관점에서
서해진(Seo, Hae Jin)
송태호(Song Tae Ho)
양재호(Yang, Jae Ho)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서해진(Seo, Hae Jin)
송태호(Song Tae Ho)
양재호(Yang, Jae Ho)
주제어
brand attitude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corporatebrand
CSR
CSRfit
individual brand
self-construallevel
개별브랜드
기업브랜드
기업의사회적책임활동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
자기해석수준
전이효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024)
경제학 7,910건
csr 668건
brand attitude 227건
기업의사회적책임활동 82건
전이효과 64건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28건
자기해석수준 15건
기업브랜드 9건
csrfit 8건
self-construallevel 6건
개별브랜드 6건
corporatebrand 1건
인용/피인용
자기해석수준에 따른 사회적 책임 활동의 차별적 효과 ...
' 자기해석수준에 따른 사회적 책임 활동의 차별적 효과 : 브랜드 계층 구조의 관점에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제학
brand attitude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corporatebrand
csr
csrfit
individual brand
self-construallevel
개별브랜드
기업브랜드
기업의사회적책임활동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
자기해석수준
전이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7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0
0.0%
주제어
brand attitude
228
0
0.0%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29
0
0.0%
corporatebrand
2
0
0.0%
csr
669
0
0.0%
csrfit
9
0
0.0%
individual brand
1
0
0.0%
self-construallevel
7
0
0.0%
개별브랜드
7
0
0.0%
기업브랜드
10
0
0.0%
기업의사회적책임활동
83
0
0.0%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
1
0
0.0%
자기해석수준
16
0
0.0%
전이효과
65
0
0.0%
계
9,03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