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해석수준에 따른 사회적 책임 활동의 차별적 효과 : 브랜드 계층 구조의 관점에서

' 자기해석수준에 따른 사회적 책임 활동의 차별적 효과 : 브랜드 계층 구조의 관점에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brand attitude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 corporatebrand
  • csr
  • csrfit
  • individual brand
  • self-construallevel
  • 개별브랜드
  • 기업브랜드
  • 기업의사회적책임활동
  •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
  • 자기해석수준
  • 전이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7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