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메시지프레이밍과 환경의식이 친환경제품의 광고소구유형과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윤서(Park, Yoonseo)
장우성(Jang, Woosung)
이승인(Lee, Seung-In)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윤서(Park, Yoonseo)
장우성(Jang, Woosung)
이승인(Lee, Seung-In)
주제어
advertisingappealtype
consumer attitude
eco-friendly consciousness
green product
message framing
광고소구유형
광고태도
메시지 프레이밍
제품 태도
친환경 제품
환경의식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524)
경제학 7,910건
광고태도 264건
제품 태도 105건
메시지 프레이밍 93건
친환경 제품 50건
환경의식 45건
consumer attitude 21건
message framing 19건
광고소구유형 13건
green product 3건
advertisingappealtype 1건
인용/피인용
메시지프레이밍과 환경의식이 친환경제품의 광고소구 ...
' 메시지프레이밍과 환경의식이 친환경제품의 광고소구유형과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제학
advertisingappealtype
consumer attitude
eco-friendly consciousness
green product
message framing
광고소구유형
광고태도
메시지 프레이밍
제품 태도
친환경 제품
환경의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47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0
0.0%
주제어
advertisingappealtype
2
0
0.0%
consumer attitude
22
0
0.0%
eco-friendly consciousness
1
0
0.0%
green product
4
0
0.0%
message framing
20
0
0.0%
광고소구유형
14
0
0.0%
광고태도
265
0
0.0%
메시지 프레이밍
94
0
0.0%
제품 태도
106
0
0.0%
친환경 제품
51
0
0.0%
환경의식
46
0
0.0%
계
8,53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