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타인의 평가가 소비행복에 미치는 영향:
이청림(Lee, Cheong-Lim)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청림(Lee, Cheong-Lim)
주제어
experientialpurchase
materialpurchase
negativity effect
other’s evaluation
tie strength
경험재
물질재
부정성 효과 consumption happiness
소비행복
유대강도
타인 평가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150)
사회과학 13,043건
경험재 35건
유대강도 27건
소비행복 12건
tie strength 11건
물질재 9건
타인 평가 5건
experientialpurchase 4건
materialpurchase 3건
negativity effect 1건
인용/피인용
타인의 평가가 소비행복에 미치는 영향:
' 타인의 평가가 소비행복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experientialpurchase
materialpurchase
negativity effect
other’s evaluation
tie strength
경험재
물질재
부정성 효과 consumption happiness
소비행복
유대강도
타인 평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13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experientialpurchase
5
0
0.0%
materialpurchase
4
0
0.0%
negativity effect
2
0
0.0%
other’s evaluation
1
0
0.0%
tie strength
12
0
0.0%
경험재
36
0
0.0%
물질재
10
0
0.0%
부정성 효과 consumption happ ...
1
0
0.0%
소비행복
13
0
0.0%
유대강도
28
0
0.0%
타인 평가
6
0
0.0%
계
13,16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