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외식상품 멀티유통채널의 4C 마케팅믹스 전략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진희(Jin Hee Kang)
주제어
4C
Brand trust
Marketing-mix
Multi-distribution channel
urchase intention
구매의도
마케팅 믹스
멀티유통채널
브랜드신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212)
구매의도 1,527건
지리 1,319건
브랜드신뢰 193건
마케팅 믹스 83건
Brand trust 65건
Marketing-mix 13건
4c 11건
멀티유통채널 1건
인용/피인용
외식상품 멀티유통채널의 4C 마케팅믹스 전략이 브랜 ...
' 외식상품 멀티유통채널의 4C 마케팅믹스 전략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4c
Brand trust
Marketing-mix
Multi-distribution channel
urchase intention
구매의도
마케팅 믹스
멀티유통채널
브랜드신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1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4c
12
0
0.0%
Brand trust
66
0
0.0%
Marketing-mix
14
0
0.0%
Multi-distribution channel
1
0
0.0%
urchase intention
1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마케팅 믹스
84
0
0.0%
멀티유통채널
2
0
0.0%
브랜드신뢰
194
0
0.0%
계
3,22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