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1920~1930년대 백분 광고 텍스트에 나타난 최상의 가치 -전통미와 근대미의 과도기적 대립을 중심으로-
백주현 ( Ju Hyun Baek )
채금석 ( Keum Seok Chae )
김소희 ( So Hee Kim )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백주현 ( Ju Hyun Baek )
채금석 ( Keum Seok Chae )
김소희 ( So Hee Kim )
주제어
Baekbun (白粉
Face pawder)
Feminine beauty
Makeup culture
백분
Cosmetic advertisement
Skin-care
스킨 케어
여성미
화장문화
화장품 광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6)
skin-care 45건
화장품 광고 27건
스킨 케어 10건
화장문화 10건
여성미 7건
Cosmetic advertisement 3건
Makeup culture 2건
백분 2건
인용/피인용
1920~1930년대 백분 광고 텍스트에 나타난 최상의 가 ...
' 1920~1930년대 백분 광고 텍스트에 나타난 최상의 가치 -전통미와 근대미의 과도기적 대립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aekbun (白粉
Face pawder)
Feminine beauty
Makeup culture
백분
Cosmetic advertisement
skin-care
스킨 케어
여성미
화장문화
화장품 광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aekbun (白粉
1
0
0.0%
Face pawder)
1
0
0.0%
Feminine beauty
1
0
0.0%
Makeup culture
3
0
0.0%
백분
3
0
0.0%
Cosmetic advertisement
4
0
0.0%
skin-care
46
0
0.0%
스킨 케어
11
0
0.0%
여성미
8
0
0.0%
화장문화
11
0
0.0%
화장품 광고
28
0
0.0%
계
11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