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비자들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과 지각된 CSR 활동이 한국산 고급 TV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중국 소비자들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과 지각된 CSR 활동이 한국산 고급 TV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Image
  • Perceived CSR Activities
  • Perceived Quality
  • consumer ethnocentrism
  • 브랜드 이미지
  •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 지각된 CSR 활동
  • 지각된 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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