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티브 광고의 광고 표식어, 메시지 유형, 발신자 유형이 수용자의 공감, 지각된 진정성, 지각된 상업성,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페이스북 네이티브 광고의 광고 표식어, 메시지 유형, 발신자 유형이 수용자의 공감, 지각된 진정성, 지각된 상업성,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Label of Ads
  • Native Ads
  • Type of Sources
  • 광고 표식어
  • 발신자 유형
  • Type of Message
  • 네이티브 광고
  • 메시지유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4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