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격식체, 비격식체 광고언어의 소비자 반응 효과
안의진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안의진
제어번호
105452432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29 No. 5 [ 2018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1-100 ( 2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KDC
32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Advertising language
Formalregister
Informalregister
격식체
광고 언어
비격식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5)
광고 언어 29건
비격식체 13건
격식체 9건
Advertising language 2건
formalregister 1건
informalregister 1건
인용/피인용
격식체, 비격식체 광고언어의 소비자 반응 효과
' 격식체, 비격식체 광고언어의 소비자 반응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 language
formalregister
informalregister
격식체
광고 언어
비격식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 language
3
0
0.0%
formalregister
2
0
0.0%
informalregister
2
0
0.0%
격식체
10
0
0.0%
광고 언어
30
0
0.0%
비격식체
14
0
0.0%
계
6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