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립드 러닝에 대한 기대일치, 지각된 유용성, 과업기술적합성, 만족도가 초등교사의 지속적인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탐색

정한호 2018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정한호
    • 제어번호 105446792
    • 학술지명 한국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24 No. 2 [ 2018 ]
    • 발행처 안암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ued.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53-27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플립드 러닝에 대한 기대일치, 지각된 유용성, 과업기술적합성, 만족도가 초등교사의 지속적인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탐색'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