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국 소비자들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과 지각된 CSR 활동이 한국산 고급 TV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상하(Sangha Lee)
하충룡(Choong-Lyong Ha)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상하(Sangha Lee)
하충룡(Choong-Lyong Ha)
주제어
Brand Image
Perceived CSR Activities
Perceived Quality
Consumer Ethnocentrism
브랜드 이미지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지각된 CSR 활동
지각된 품질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85)
브랜드 이미지 543건
Brand Image 307건
지각된 품질 103건
Perceived Quality 80건
consumer ethnocentrism 35건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15건
Perceived CSR Activities 1건
지각된 CSR 활동 1건
인용/피인용
중국 소비자들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과 지각된 CSR ...
' 중국 소비자들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과 지각된 CSR 활동이 한국산 고급 TV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Image
Perceived CSR Activities
Perceived Quality
consumer ethnocentrism
브랜드 이미지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지각된 CSR 활동
지각된 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9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Image
308
0
0.0%
Perceived CSR Activities
2
0
0.0%
Perceived Quality
81
0
0.0%
consumer ethnocentrism
36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16
0
0.0%
지각된 CSR 활동
2
0
0.0%
지각된 품질
104
0
0.0%
계
1,09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