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브랜드 팬페이지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강인원 ( Inwon Kang )
손제영(Jeyoung Son)
왕성종(Sung Jong Wang)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인원 ( Inwon Kang )
손제영(Jeyoung Son)
왕성종(Sung Jong Wang)
주제어
Brand fanpage
Fanpage identification
Participation motive to fanpage
Social media
브랜드 팬 페이지
소셜 미디어
팬페이지 참여동기
팬페이지동일시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227)
소셜 미디어 1,011건
Social media 203건
브랜드 팬 페이지 6건
팬페이지동일시 3건
Brand fanpage 1건
Fanpage identification 1건
Participation motive to fanpage 1건
팬페이지 참여동기 1건
인용/피인용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브랜드 팬페이지의 활용 ...
'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브랜드 팬페이지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fanpage
Fanpage identification
Participation motive to fanpage
Social media
브랜드 팬 페이지
소셜 미디어
팬페이지 참여동기
팬페이지동일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3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fanpage
2
0
0.0%
Fanpage identification
2
0
0.0%
Participation motive to fanpa ...
2
0
0.0%
Social media
204
0
0.0%
브랜드 팬 페이지
7
0
0.0%
소셜 미디어
1,012
0
0.0%
팬페이지 참여동기
2
0
0.0%
팬페이지동일시
4
0
0.0%
계
1,23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